>
>
> 우선 실리콘은 넣지 않을 생각입니다.
> 가장 큰 고민은 정면에서 봤을 때 코 끝이 크고 넓어보인다는 것입니다. 2차적인 고민은 옆에서 봤을 때 돌출입도 있어서 더 비순각이 안좋고 코가 낮아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 코끝은 하고싶고 병원에 따라 코끝을 하면 오히려 콧볼이 넓어보여 콧볼축소도 해야된다는 데도 있었고 코끝을 하면 비율상 콧볼이 작아보이고 덜 뭉툭하고 덜 튀어나와보여서 코끝을 안해도 된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 그리고 외측절골은 안하고싶지만 하면 좋다는 데도 있어서 여쭙고싶습니다.
> 직접 뵙고 상담받고싶습니다.
>
>
안녕하세요^^ 코원성형외과입니다
연락처 남겨 주시면 상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원성형외과에서 답변드립니다.
>
>
> 우선 실리콘은 넣지 않을 생각입니다.
> 가장 큰 고민은 정면에서 봤을 때 코 끝이 크고 넓어보인다는 것입니다. 2차적인 고민은 옆에서 봤을 때 돌출입도 있어서 더 비순각이 안좋고 코가 낮아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 코끝은 하고싶고 병원에 따라 코끝을 하면 오히려 콧볼이 넓어보여 콧볼축소도 해야된다는 데도 있었고 코끝을 하면 비율상 콧볼이 작아보이고 덜 뭉툭하고 덜 튀어나와보여서 코끝을 안해도 된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 그리고 외측절골은 안하고싶지만 하면 좋다는 데도 있어서 여쭙고싶습니다.
> 직접 뵙고 상담받고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