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내리기 문의 5개월전 코재수술 후 오른쪽 콧날개쪽 찝힘이 생겼습니다. 원래 오른쪽 콧날개 연골이 작고 피부가 면적이 적었는데요 코를 높이고 비주를 내리면서 오른쪽에 찝힘이 생겼다고 하네요. 현재 정면에서 봤을땐 오른쪽에 경계가 지고 콧구멍이 다소 뾰족한 세모 모양이고요 옆면에서는 콧구멍이 너무 노출 돼 있고 비주가 보입니다. 제가 재수술까지 했기때문에 귀연골이 남아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귀연골이 없을 경우엔 어떤 방법으로 교정이 가능할까요? 또한 한쪽 비공만도 수술 하시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