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한지2주정도지났는데 코가 전체적으로 길게 보여요 코성형 한지2주됬는데 코모양이 맘에안들어요
특히 실리콘이 밑으로 내려온것처럼 코가 길어보이고
그전엔 비주가밑으로 빠졌는데 실리콘자체가 길어서인지 비주도안보이고
살짝만 실리콘을위로 올렸음 하는데 바로 교정이될까요?아님 6개월기다렸다 재수술을해야하나요?안에실리콘을 위로살짝올릴수있나요?
코원성형외과에서 답변드립니다.
>
>
> 코성형 한지2주됬는데 코모양이 맘에안들어요
> 특히 실리콘이 밑으로 내려온것처럼 코가 길어보이고
> 그전엔 비주가밑으로 빠졌는데 실리콘자체가 길어서인지 비주도안보이고
> 살짝만 실리콘을위로 올렸음 하는데 바로 교정이될까요?아님 6개월기다렸다 재수술을해야하나요?안에실리콘을 위로살짝올릴수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