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코*과
안녕하세요^^ 코원에서 답변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원장님.
> 집이 지방이다 보니 온라인으로 일단 여쭤봅니다.
> 내원해야지 정확한 진단이 나오는거 압니다만
> 대략적으로라도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 서울까지 왕복 8시간이라 날을 잡고 가야해서요 부탁드립니다 ㅠ
> 현재 콧구멍이 삼각형 세모로 뾰족합니다.
> 처음 수술때 한쪽 콧구멍만 세모 였고 그걸 교정하기 위해 as를 받았는데도 오히려 멀쩡했던 한쪽마저 세모가 됐고 양쪽다 더 심하게 삼각형 이 된상황 입니다.
> 1.저같은 경우 비공 내리기로
> 콧구멍이 동그랗게 될수있을까요?
> 2.저는 어떤 재료와 방법으로 비공내리나요?
> 3.지금 재수술로 인해 콧구멍이 많이 작은 상태입니다. 비공 수술하면 콧구멍이 더 작아질수있나요?
> 4.코안 흉살 생기나요?
> 5.코도 짧게 들린상태입니다. 교정가능할까요?
> 6.코끝 재료는 무얼써야하나요?
>
>
안녕하세요^^ 코원성형외과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내원해 주셔서 CT 촬영 후 안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연락 가능하신 연락처 남겨 주시면 모바일로 상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