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절제술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가만히 있을때는 코끝이 처지지 않는데, 웃을때만 콧날개가 올라가면서
화살코가 됩니다.
10년전에 코끝 수술을 진행하였고 무표정으로 있을 경우에는 콧구멍도 보이고
화살코로 보이지 않으나, 웃을때만 팔자주름이 생기면서 양쪽 콧날개가 위로 올라갑니다. 이럴경우 근육(상순비익올림근, 비중격내림근)을 절제하면 된다고 원장님 홈페이지에서 봤는데요.
제가 늘 답답하게 생각했던 부분이었는데, 원장님께서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너무 속이 시원했습니다ㅠㅠ
다른사람들도 웃을때만 화살코가 된다고 하거든요ㅠㅠ
혹시 다른 수술은 진행하지않고 근육절제술만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