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이는 38살이구요. 평소에는 안경을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얼굴이 사나워 보여서 좀더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기 위해 쌍커풀 수술을 하고 싶습니다. 수술 경험은 없구요. 제 눈은 함몰형인거 같은데 그래서 인 아웃이나 인 라인으로 너무 크지 않은 쌍커풀을 하고 싶구요. 눈커풀에 지방은 많이 없는것 같아요. 눈과 눈 사이가 멀어서 앞트임을 조금 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안경을 벗고 있으면 가끔식 눈하고 눈 사이가 가까워 시야가 겹쳐 보일때가 있더라구요. 옆 사진을 찍고 보니 눈커풀도 처지기 시작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