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코*과
안녕하세요^^ 코원에서 답변드립니다.
>
>
> 자세한건 방문해서 직접 보셔야 아시겟지만,
> 코재수술 고민중입니다.
> 지금하게되면 세번째 수술인데요,
> 10년전에 김형택원장님께 코수술 받았었습니다 ㅎㅎㅎㅎ
> 자가늑연골로 구축코 재수술했었구요..
>
> 점점 코가 휘는것 같기도하고 모양이 마음에 들지않이서
> 재수술을 고려중입니다. 예전에 했을때도 피부도 얇고 힘든코라고 하셔서..
> 지금 다시하는것도 좀 망설여지기하는데여..
>
> 세월이 많이 지낫으니까 좀 괜찮지 않을까하는 맘에 문의드려요.
>
> 지방에 살고 있어서 일단 온라인으로 문의 먼저 드리고
> 방문할까해서요!
>
> 10년이나 지났는데 코재수술이 가능한지..?
> 비염도 심해지구 코가 좀 많이 딱딱한거 같아요?
> 그리고, 대략적인 코재수술 비용을 알고싶습니다.
>
> 답변기다릴게요!
>
>
안녕하세요^^ 코원성형외과입니다
연락처 남겨 주시면 모바일로 상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