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안녕하세요 제가 미국에 살아서 한국번호가 없어 카톡으로 문의합니다.
> 지금현재 한국에서 2/17일에 타 병원에서 코 시술을 받았는데 제 코끝은 높고 양쪽눈사이가 낮아 콜라겐시술을 문의했는데 코에 실을넣어야 콜라겐을 지지한다고해서 그렇게 시술 했어요. 근데 코끝도 너무 높아져서 눈고 모아져보이고 코도 너무 불편하고 아픈데 지금 실 빼는 수술을 할수 있을까요?
>
> 미국 다시들어가기전에 빨리 재건하고 싶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코원성형외과입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 주시면 모바일로 상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원성형외과에서 답변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제가 미국에 살아서 한국번호가 없어 카톡으로 문의합니다.
> 지금현재 한국에서 2/17일에 타 병원에서 코 시술을 받았는데 제 코끝은 높고 양쪽눈사이가 낮아 콜라겐시술을 문의했는데 코에 실을넣어야 콜라겐을 지지한다고해서 그렇게 시술 했어요. 근데 코끝도 너무 높아져서 눈고 모아져보이고 코도 너무 불편하고 아픈데 지금 실 빼는 수술을 할수 있을까요?
>
> 미국 다시들어가기전에 빨리 재건하고 싶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