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후 모습도 제가 딱 원하는 느낌이여서 넘 맘에 들었어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0회 작성일본문
<수술 후>
수술전에 원래코는 완전 복코였는데 너무 티나는 건 싫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늑보다는 귀연골 쓰고 싶었어요!
그래서 후기 찾아보다가 여기 원장님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잘해주신다해서 코원으로 결정했고 상담갔는데 역시나 복코라 그런지 첨엔 늑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말씀드리니 다행히도 귀연골로 자연스럽게도 개선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결정했었어요!!
수술 후 모습도 제가 딱 원하는 느낌이여서 넘 맘에 들었어요ㅠㅠ
나와서 거울 봤을때 코끝 너무 예쁘고 자연스럽게 잘 빼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딱 원하는 동그랗고 오똑한 느낌이였어요ㅎㅎ
한달차 정도 되었을 땐 찝힌 코 느낌도 없고 수술 전엔 진짜 엄청 두꺼운 복코였는데 나름 자려하게 잘나와서 응어리가 내려간 기분..ㅠㅠㅠ
지금은 7개월차인데 어떤 거 같나요?? 훨씬 자연스러워진 거 같지 않나요??ㅎㅎ
사후관리도 잘해주셔서 이런 결과물이 나타난 게 아닐까 싶습니당!ㅠ 전엔 사람 만나는 게 좀 껄끄럼했는데
이제는 그런 게 싹 사라진 삶을 살고 있어서 넘 만족중이에요!!
코 고민이신분들중 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려여!!!
-위 후기는 가벼운미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