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하루 2건만 수술한다는거 보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하루 2건만 수술한다는거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

본문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800_8798.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800_9599.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801_0348.jpg
 

다들 친절하시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첫수술이라 정신없는 공장형에 가고싶지 않았고 

하루 2건만 수술한다는거 보고 다른병원 알아보지도 않고 상담받고 바로 수술 결정했습니다!
아직은 붓기가 있지만, 모양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붓기가 빨리 빠졌으면 좋겠어요


-위 후기는 묘미치이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