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환자를 배려하는 병원 직원분들의 센스같아 괜히 감동 받았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7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12월 20일에 수술했고 오늘로 2주 조금 넘었어요!
수술 들어갈 때 원장님이랑 실장님과 마지막으로 한번 더 상담했고, 상담 때 원장님이 수술 과정과 걸리는 시간, 그 후 주의할 점 등을 한번 더 상세히 말씀해주셔서 긴장이 덜 됐어요!!
수술은 총 세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수술 후 마취가 깰 때까지 회복실에서 잠시 회복하다가 귀가했는데, 회복실도 그냥 의자만 있는 게 아니라 입원실처럼 침대가 있어서 마취 깰 때까지 편하게 있었어요!
이것도 환자를 배려하는 병원 직원분들의 센스같아 괜히 감동 받았답니다
원래 1주일이면 부목과 테이핑을 떼지만 저는 염증이 심했던 케이스라 남들보다 일주일 더 테이핑을 하고 읶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에프터 사진에 테이핑이 되어있어요 이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자가늑연골을 쓴 케이스라, 수술 당일 날에는 솔직히 갈비뼈 쪽이 너무 아팠어요...
그래도 하루하루 지나니까 확실히 바로바로 좋아지더라구요! 자가늑으로 하실 분들은 약간의 통증은 생각하셔야할 거 같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술 전의 제 코는 구축이 심하게 와 들창코처럼 콧구멍이 심하게 보이는 코였어요.
옆모습으로 봐도 코가 들린게 티가 확 나죠ㅠㅠ 그런데 확실히 코원에서 재수술을 받은 후에는 코가 들린게 많이 내려갔고,
모양도 전체적으로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에요! 사진으로 비교하면서 새삼 원장님의 실력에 감탄했어요 ㅎㅎㅎㅎㅎ
붓기가 더 빠지면 얼마나 자연스러워질지 벌써 기대되네요 이상으로 후기 마칩니다!
코 재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코원 병원 추천드려요, 한 번 가서 상담 받아보세요!
-위 후기는 unniBLqCAg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