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진작에 할껄 왜 이제 했는지 모르겠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수술진작에 할껄 왜 이제 했는지 모르겠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296_0081.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296_1124.jpg
 

수술한지 거의 한달 다 돼가네요~ 아직붓기가 남긴했는데 자리잘잡은것같아요 맘에 들어요! 

약간 욱씬거리긴 하지만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거같아요 첨 수술했을 때 언제 시간가나 했는데 빠르게 가네요 ㅎ 

붓기는 계속 더 빠질거고 코라인 너무 맘에 들어요 

병원에서 지키라는것만 잘지키면 염증같은거 걱정하지 않고 수술받음 됩니다 

늑연골재취한곳도 이제 통증도 없고 수술진작에 할껄 왜 이제 했는지 모르겠네요 

코원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6j46w4w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