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내 코가 복코다 하는분들 있으면 ㅋㅇ 한번쯤 상담은 받아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누가봐도 낮고 퍼진 느낌의 코였는데 코수술하구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용
직반라인으로 무조건 하고싶어서 상담때도 엄청 말씀 드렸고
거의 수술 들어가기직전까지 잘 부탁드린다고 했던거같은데
지금 생각하면 좀 죄송하긴하네요ㅎ..
아무튼 수술 결과는 다행히 제가 원했던 모양, 느낌 그대로 나온 것 같고
사실 수술전에는 과연 내 코가 수술이 잘될수있을까에 대한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이 가득했었는데
이제는 그냥 왜 그런 괜한 고민을 했나싶고
이렇게 이쁘게 코모양 만들어주신 코원 김형택원장님께 너무 감사하구..
아 물론 자가늑으로 수술해서 회복하는 과정중 기침 할 때 뒤지게 아프다거나
그런 불편함은 있었는데 결과보니까 그렇게 고생했던게 눈녹듯 삭 사라짐
여기 커뮤 보다보면 코수술 자랑글 많이들 올리길래 저도 올려봐용 ㅎㅎㅎ
내 코가 복코다 하는분들 있으면 ㅋㅇ 한번쯤 상담은 받아보세요
원장님이 코수술 전문적으로 하는 분이라 수술안하고 상담만 받아도
뭔가 얻어갈게 많을거라고 예상합니다
-위 후기는 도끼요리사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