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엄마는 동생까지 하면 좋겠다고 벌써부터 꼬시는 중이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원래 셀카찍을때 항상 철저하게 정면만 찍었었는데 화살코 및
매부리 교정이후 거의모든셀카를 옆모습으로 찍는병에
걸렸습니다~ 예전엔 누가 사진 찍어준다고 하면 코가 나올까봐
숙이거나 가리기 바빴는데 이제는 여러각도로 자연스럽게
포즈도 취해요 너무좋습니다. 진작 더 어릴때 했으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 뿐이에요 참고로 저희 엄마도 저 한거
보더니 올 9월에 수술예약 바로 잡았습니다. 엄마는 동생까지
하면 좋겠다고 벌써부터 꼬시는 중이에요 이러다 온가족이
코할듯. 고민하시는 모든분들 하루라도 빨리 하시고
광명 찾으시길 바래요~
-위 후기는 yeo스노우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