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좀 화려한 스타일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22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드디어 안정시기라는 세달이 되었어요~


라인 잘 잡힌거 같죠? 이대로 평생 자리 잘 지켜주길 바람ㅋㅋ
암튼 전 대만족이요! 생얼로 다녀도 자신 있는 요즘 살맛납니다^^
아 많은뷴들이 궁금해 하셔서요,,
저는 코원성형외과에서 김형택 원장님께 재수술을 받았고 콧대는 실리콘, 코끝은 자가늑연골로 잡아주었습니다.
첫수술은 다른 병원에서 비중격연골로 코끝 수술만 했었어요.
실리콘 안넣고요~
너무 자연스럽게 나온 코가 맘에 안들어서 2년뒤에 좀 화려한 스타일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위 후기는 mminji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