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지 2달차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지 2달차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50회 작성일

본문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78477_2634.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지 2달차입니당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78477_3582.png

 

붓기는 거의 다 빠졌고 너무 높다고 생각했었는데 코끝도 많이 빠져서 

딱 이쁜것 같아용 더이상 안쳐지고 안내려갔으면 좋겠어용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78477_1455.png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78477_0547.png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