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중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중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90회 작성일

본문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36793_9899.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어느덧 2달이네요 ㅎㅎ 


a01b391ca1782738333cb72a1304f4aa_1636336793_9121.png


지금은 코끝 붓기 때문인지 코가 아주 살짝 들려있는거 빼곤 전체적인

붓기는 아예 없는것 같아여!! 

근데 전 살짝 들려 있는게 더 맘에 들어요 ㅋㅋ

원래 제가 뒤통수도 납작하고 코도 없어서 옆테가 입체적이지 않고 평면적인 모습이였는데 코 하나 하니깐 되게 사람이 앞에서도 그렇고 옆에서 봐도 입체적으로 보여서 그 부분이 제일 만족 스러워요 ㅎㅎ 

원래 사진 찍을때 매일 정면으로만 찍었는데 요즘은 옆모습을 더 많이 찍네요 ㅎㅎ 

애들도 다 잘됐다고 해요~~! 김형택원장님 덕분에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중입니당~!!~ 


-위 글은 yjyj5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