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중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90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어느덧 2달이네요 ㅎㅎ

지금은 코끝 붓기 때문인지 코가 아주 살짝 들려있는거 빼곤 전체적인
붓기는 아예 없는것 같아여!!
근데 전 살짝 들려 있는게 더 맘에 들어요 ㅋㅋ
원래 제가 뒤통수도 납작하고 코도 없어서 옆테가 입체적이지 않고 평면적인 모습이였는데 코 하나 하니깐 되게 사람이 앞에서도 그렇고 옆에서 봐도 입체적으로 보여서 그 부분이 제일 만족 스러워요 ㅎㅎ
원래 사진 찍을때 매일 정면으로만 찍었는데 요즘은 옆모습을 더 많이 찍네요 ㅎㅎ
애들도 다 잘됐다고 해요~~! 김형택원장님 덕분에 너무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는 중입니당~!!~
-위 글은 yjyj5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