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왜 고민했나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13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코수술 3달째네요!
정말 그동안 점점 자연스러워
지는 보습을 보면서 흡족한 하루 하루였던것 같아요 점점 제코 같아서
수술 했다고 말 안하면 모르더라구요!
아 제가 한 수술은 코끝 무보형물 수술 했어요! 너무 지금 만족중이구요
왜 고민했나 싶어요!!
나중에 또 시간 되면 후기쓰러 올게요!!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