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왜 고민했나 싶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왜 고민했나 싶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13회 작성일

본문


thumb-f9919bb803b53da9e3230000946fb13e_1633673516_0377_750x750.jpg

 

안녕하세요 어느덧 코수술 3달째네요!


정말 그동안 점점 자연스러워 

지는 보습을 보면서 흡족한 하루 하루였던것 같아요 점점 제코 같아서 

수술 했다고 말 안하면 모르더라구요! 


아 제가 한 수술은 코끝 무보형물 수술 했어요! 너무 지금 만족중이구요 

왜 고민했나 싶어요!! 

나중에 또 시간 되면 후기쓰러 올게요!!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