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친구들도 감탄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친구들도 감탄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61회 작성일

본문

수술 일주일차 후기!!

thumb-460c2985694901c4bf661c9e39179473_1633580851_9466_150x100.png


 

어제 부목 푸르고 왔는데 코 모양 너무 맘에 드네요!

전엔 아무래도 코가 좀 들어가 있어서 옆모습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했는데 이젠 정말 없어졌어요! ":))

  

아직 붓기랑 멍이 좀 있지만 관리하다보면 빠지겠죠!!

 

친구들도 감탄해요..

원장님 실력 너무 좋으신것 같아요!!

그리고 상담실장님이 부목푸르고 필링패드도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위 글은 쭈르르르르르륵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