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친구들도 감탄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61회 작성일본문
수술 일주일차 후기!!

어제 부목 푸르고 왔는데 코 모양 너무 맘에 드네요!
전엔 아무래도 코가 좀 들어가 있어서 옆모습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했는데 이젠 정말 없어졌어요! ":))
아직 붓기랑 멍이 좀 있지만 관리하다보면 빠지겠죠!!
친구들도 감탄해요..
원장님 실력 너무 좋으신것 같아요!!
그리고 상담실장님이 부목푸르고 필링패드도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위 글은 쭈르르르르르륵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