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절대루 만족중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절대루 만족중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1건 조회 416회 작성일

본문


이제 드디어 코수술 한지 한달차예요 ㅎㅎ 

지금은 붓기도 많이 빠졌고 이제 코끝쪽 잔붓기만 남은 것 같아요! 

우선 코모양 너무 만족스러워요~ 


thumb-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051_7764_750x1000.jpg

 

thumb-f1e945d52ff3e8d6a554f53631cbbc34_1633505042_6724_750x899.jpg




하고나서 3일동안은 너무 아파서 후회하기도 했는데 지금 보니

아팠던거 기억도 안나요 ㅎㅎ 

다들 코 하세요 절대루 만족중입니당~!



-위 글은 큐바으ㅡㅇ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