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7일차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7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5회 작성일

본문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805696_9632.png
 
드디어 7일차 후기입니다!

5일차에 병원가서 실밥 풀고 부목 떼고 왔어요.
당일날 조심히 세수도 하고 7일차인 오늘은 화장도 했습니다!
 

e5b1fd5d07149ef14f69f1f0481d5d5f_1632805697_0319.png


다 풀고 처음으로 회사 갔는데 다들 너무 이쁘게 됐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아직 붓기가 좀 남아있고 땡기는 느낌도 많이 있지만 시간이 약이겠죠?!!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