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오 벌써 코수술 한지 2달치 흘렀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오 벌써 코수술 한지 2달치 흘렀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4회 작성일

본문

580785d388f550b708495a8318c3d4ab_1631499286_4865.png
 

오 벌써 코수술 한지 2달치 흘렀네요 ㅎㅎ 

저는 코끝 무보형물 수술을 했습니다! 

제 코는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이뻐져서 좋아요.. 


 

580785d388f550b708495a8318c3d4ab_1631499286_5675.png



첨에는 수술한 부위가 저에게는 조금은 부자연스러원서 엄청 걱정했었어요

근데 한 두달 붓기 빠지고 보는 모습이 진자다 라는 원장님의 말씀이 맞더라구요. 

저처럼 수술직후에 걱정되어서 후기 찾아보고 이런사람들 많을 것같아서 글 적어 보아요..

무튼 코 수술 하기 너무 잘한것 같아요 ㅎㅎ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