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오 벌써 코수술 한지 2달치 흘렀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4회 작성일본문

오 벌써 코수술 한지 2달치 흘렀네요 ㅎㅎ
저는 코끝 무보형물 수술을 했습니다!
제 코는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이뻐져서 좋아요..

첨에는 수술한 부위가 저에게는 조금은 부자연스러원서 엄청 걱정했었어요
근데 한 두달 붓기 빠지고 보는 모습이 진자다 라는 원장님의 말씀이 맞더라구요.
저처럼 수술직후에 걱정되어서 후기 찾아보고 이런사람들 많을 것같아서 글 적어 보아요..
무튼 코 수술 하기 너무 잘한것 같아요 ㅎㅎ
-위 글은 Eda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