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예뻐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예뻐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79회 작성일

본문


코수술 한달차 입니다! 아직은 콧대 붓기가 덜빠져서

좀 뚱뚱해 보이는에 옆에서 보면 자연스럽게

제가 딱 원하던 자려한 코라인 스타일로 자리잡아가는게

하루하루 눈에 보입니당!!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49497_334.png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49497_4411.png
 

언능 붓기가 빠져서 더욱 자연스러워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너무 예뻐용


0f4e79ffdd6245c36bfdd12e463baab9_1628749497_5529.png





-위 후기는 댕댕군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