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보면서 흐뭇해 합니다 ㅎ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보면서 흐뭇해 합니다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06회 작성일

본문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505_381.png
 

드디어 수술 한지 2주가 되었네용 매일매일 자연스러워 지는 모습을 보면서 흐뭇해 합니다 ㅎㅎㅎ 

저는 매부리랑 코끝이 쳐저있어서 자가연골로 코끝 수술 을 했고 매부리를 조금 다듬었어요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505_3056.png

그리고 화살코를 만든 내림근 제거 수술 까지 했답니다!! 

8c15fb09f1d9e2ca1fd0525015244e10_1627619505_2248.png


수술 전에 자연스럽게 코끝이 올라가길 원했는데 정말 그렇게 되어서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언넝 더 좋아져서 한달차에 후기도 올리고 싶어요 ㅎㅎㅎ 


-위 글은 Eda 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