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로 인생역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2회 작성일본문

저는 코가 원래 복코에다가 메부리도 있었고 코끝이 손으로 꾹 누르면 얼굴에 붙는 그런 코였어요 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인상도 촌스러워보이고 날렵하지 못한 이미지였어요ㅠ

저도 코때문에 혼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네여ㅠ 그래사 수술 결심하고 수술한지 벌써 수술 10일차네용!!
코로 숨도 못쉬고 너무 힘들어서 실장님을 엄청 괴롭혔어요 ..ㅎㅎ 지금 아직 붓기가 덜 빠진 상태인데도 굉장히 맘에 들어요ㅠ


인상도 많이 변했고 다들 옆선 장난 아니라고 코로 인생역전했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붓기가 엄청 빨리 빠졌답니당,한달차 경과도 올릴게요!
-위 후기는 졔쁠링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