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2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12회 작성일

본문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4257_4579.png


수술 2주차


현재 코수술한지 14일 되눈날이에요!! 드디어 붓기가 좀 많이 빠졌어요! 아직도 세안할때 엄청 조심조심하고 있어요 화장하기도 많이 조심스러운 날 입니다 ㅜㅜ


붓기가 빠졌눈데도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빠지려면 한달은 더 있어야 할 것 같네용ㅎㅎ


저는 지금 아주 만족하면서 살고 있고 주변에서도 다 잘됐다고 해주셔서 행복한 하루를 지내고 있어요 ㅋㅋㅋ


사실 코 성형하니까 눈도 하고싶은 욕심이 ㅠㅠ


내일은 제가 수술한 코원성형외과 가서 원장님 진료 보는 날이에요 ㅎㅎ 수술하고 나서도 관리가 확실한 병원인것같아요 !!
 

-위 글은 _슘슘02 님의 바비톡 후기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