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최고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최고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7회 작성일

본문


코원 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코수술 받았습니다.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069_0934.png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074_3051.png

 상담 시 평소 코모양에 대해 갖고 있던 불만들을 말했을 때 제가 원하는 사항을 가장 잘 반영해주실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다른 몇곳에서도 상담 받아봤지만 여기로 결정했어요

 메부리코, 휜코, 콧대, 코끝, 콧볼축소 진행했고 6주차(사진) 에 어느정도 큰붓기가 다 빠지니 다 교정 잘되었고 만족합니다,,,!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069_2315.png

 


05b47f5382724e01e4b161d772ae92c7_1623473074_3817.png


원장님 실력도 좋으신데 수술 전후로 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더 만족 스러워요.

 코 끝이 점점 더 내려간다는데 그건 걱정이네요ㅜㅜ

다만 코를 건드리니 모양이나 높이를 떠나 코카 커진 느낌? 이 있고,
흉살,미간 등 인상변화 다 따져보고 성형은 신중하게 결저아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하기로 하셨다면 코원성형외과 추천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