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보정안해두 보정한것처럼 예쁘게 나와서 넘좋아용 코원 원장님 최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보정안해두 보정한것처럼 예쁘게 나와서 넘좋아용 코원 원장님 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본문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051_0609.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051_1775.jpg
<수술 전 >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4164.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5266.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6122.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7015.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8057.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4_9287.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5_0302.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5_1434.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5_2715.jpg

0cd01fa4e9e7d08140273b8595bfff04_1737432125_3935.jpg
 
<수술 후>
평소에 큰 눈에 비해 작고 낮은 코가 너무 콤플렉스여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주사 바늘도 무서워 하는 성격이라 주변 친구들 다 할때 3년 넘게 할까말까 고민만 하다 결국 첫 코수술 예약했어용 그동안 들은건 너무 많고 
친구들 재수술 하는거 보고 첫수술로 무조건 성공하고 싶어서 여러군데 다녀 왔는데 결국 코원 예약했어요 
여기가 상담도 꼼꼼하게 잘봐줬구 제 니즈파악을 가장 잘해준거같아서용 
이왕 맘 먹고 하는거 코랑 같이 어떤걸 하면 좋을지 이것저것 여쭤 봤더니 
오히려 내 얼굴엔 이런하지 말아라 솔직하게 말씀해 주시구
 내가 원하는 시술외에 어떤 것도 먼저 권유하지 않으시는 모습에 영업하시려는 느낌이 전혀 안들구 맞춤상담 해주셔서 아 요기다..! 
넘 잘해주실거 같은 느낌이 확 왔움,,,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특히 다른병원들은
 뭔가 상담가서 예약금 유도 엄청하고 기싸움하는 느낌 들어 불편했는데 (거절 잘 못해서 예약금 걸고 온 곳 많음 ..) 
코원에선 상담담당해주신 실장님 진짜 유쾌하시고 막 친언니 같이 말씀해 주셔서 넘 편했고 젤 첫번째 상담이였는데 
다른 병원 상담도 다 가보고 연락 달라고 하셔서 더 믿음이 갔습니당 (ふり糸) 
이거 본 사람들도 병원 넘 고민 되면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이왕 큰맘 먹고 하는거 직반버선느낌으로 제 코에서 최대한 화려하게 하고 싶어서 상담때 원하는 코랑 원치 않는 코 보여드리니 제 얼굴에 맞게 수술방법 등 넘 꼼꼼히 설명해 주셔서 넘 믿음이 갔어용 주변에서 첫수술부터 왜 #자가늑 으로 했는지 젤 많이 물어봤는데 전 일단 작은 코에 화려한 코를 하고 싶어하다보니 귀 연골, 코 안 조직(?)으로 올리기에는 부족하다 하셨고 가장 유지력 좋다 해서 자가늑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루 자가늑이 뭔가 제 몸안에있는 재료라 조금더 믿음이 갔던거같아용ㅎㅎ
 아플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수술 전 수술대에 누어있는 그 공포감만 이겨내면 별거 없더라구요 (수면 마취 들어가기 전까지의 분위기가 정말 무서움ㅠㅠㅠㅠ 호덜덜 떨었어요) 당일엔 붓기 하나도 없어서 엥? 했는데 다음날부터 엄청 붓고 인중이 너무 당겨서 입도 크게 못벌리겠고 3일동안 코로 숨을 못쉬니 음식맛도 안나고 너무 답답했어요,, 
코는 화려하게 하되 #이마지방이식 은 정말 자연스럽게 하고싶었는데 정말 딱 얼굴형 예쁘게 잘되지 않았나요 ?? 같이 수술 받길 넘 잘한거같아용 لا'ف 일주일동안 붓기레이저 열심히 받으러 다니고 집에서도 틈틈히 얼음찜질 해주고 항생제도 잘 챙겨 먹었지만 붓기랑 멍은어쩔수 없나바요ㅜㅜ 

초반에 자가늑 뗀부분에 통증은 있는데 그거는 어쩔수없이 며칠견뎌야한다구 하더라구용 근데 저는 나름 참을만했던거 같아요 재채기 할때 빼고.. ㅎ ㅎ ㅎ 나중에 거울보면서 만족스러워할 저를생각하면서..참고 견뎌보고 했던거같아용! 
아 그리고 저는 화려한 코를 원하다 보니 코 끝을 많이 올려서 붉은기가 있는데 좀 지나면 괜찮아진다 하시더라구용 : ㅎ ㅎ 
참고로 코원은 김형택 대표 원장님 한분이시고 경력도 엄청 오래 되셨다 해서 믿음이 갔어용 그래서 그런지 제 얼굴에 어울리는 코 모양이나 높이 등등 니즈에 맞게 좋은 결과물이 나온것 같아요 ㅎ ㅎ !!! 
아플까봐 3년 동안이나 고민만 한게 넘 후회 되네요 ㅠㅠ
 하기 전엔 완전 애같구 어려보였는데 코 성형하나로 이미지가 정말 성국해 지고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효과는 뭐죠 ㅠㅠㅠ 전 후 차이 확실한거 보이시나요?! 만족도 1000000프로 입니다 진심 ㅠㅠ
 처음엔 주변 사람들이 다 코 성형하는거 말렸는데 지금은 다 병원 어디냐고 같이 상담 가달라고 할정도로 실물 코 넘 예쁘고 만족스러워요 
전체적으로 이미지가 넘 성숙해지지 않았나여 ㅎ ㅎ 요즘 셀카만 주구장창 찍고있는데 
코 보정안해두 보정한것처럼 예쁘게 나와서 넘좋아용 코원 원장님 최고!!!


-위 후기는 실제 한국 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