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애프터 케어가 잘 되어 있어서 기뻤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애프터 케어가 잘 되어 있어서 기뻤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8회 작성일

본문

a8427c2a94c647dc78408c43dbfcba04_1736921027_6893.jpg
 
a8427c2a94c647dc78408c43dbfcba04_1736921027_7714.jpg

<수술 전>
 
a8427c2a94c647dc78408c43dbfcba04_1736921027_8705.jpg
 
a8427c2a94c647dc78408c43dbfcba04_1736921027_9622.jpg

<수술 후>
 

한국에 오기 전부터 라인이나 화상전화 등으로 제대로 상담해주셔서

안심하고 한국에 갈 수 있었습니다

가장 신경이 쓰였던 것은 콧방울과 옆모습의 매부리코였습니다

수술 중에는 수면 마취로 전혀 통증도 없고 실밥을 제거하는

동안에도 애프터 케어가 잘 되어 있어서 기뻤습니다.

일주일이 지나고 아직 붓기는 남았지만 옆모습의 인상은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도 충분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콧날의 붓기가 없어지면 정면의 인상도 바뀔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