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성형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성형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4회 작성일

본문

1fcffc9a139281b0bca4aa1b0d16da6c_1736316475_8282.jpg
 

<수술 전>


1fcffc9a139281b0bca4aa1b0d16da6c_1736316498_3907.jpg
 


1fcffc9a139281b0bca4aa1b0d16da6c_1736316498_4888.jpg
 


1fcffc9a139281b0bca4aa1b0d16da6c_1736316498_5908.jpg
 

<수술 후>

코 성형을 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


코끝은 아직 딱딱하지만 높이 등은 꽤 익숙해져서 위화감도 없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코 막힘 등도 없어지고, 호흡도 매우 쉬워졌습니다!

원래 굉장히 코가 낮았기 때문에 옆모습을 보면 굉장히 변화를 

알 수 있고, 코 성형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변화도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