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김형택 원장님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수술 전에 매부리코때문에 큰 스트레스 였는데
원장님 덕분에 정말 만족스러운 코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모보형물 비중격 연골만 사용하여 수술했고
1~주 까지는 붓기 때문에 걱정 했는데 3주차 부터는
붓기가 거의?? 다 빠져서 제가 딱 원하던 코모양이 되었스니다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궁금한점과 그 이외에도 설명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무엇보다 1인병원, CCTV, 병원 시설 등
정말 만족스러워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첫 수술이라
걱정 많았지만 주변에서도 코가 이쁘다고 얘기를 들으니까 너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김형택 원장님 이쁜코 만들어주셔서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위 후기는 밥풀조아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