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 이상형의 코여서 대만족입니다~~!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제 이상형의 코여서 대만족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956c3f204e45f713c1b09020e79d50ab_1735888973_4561.jpg
<수술 후>


956c3f204e45f713c1b09020e79d50ab_1735888973_5406.jpg
<수술 전>
 
코수술한지 2주 됐어요~ 

붓기나 멍은 거의 빠지고, 코가 막힌 곳은 아직 있지만 
제 이상형의 코여서 대만족입니다~~! ♥

코가 낮고 입꼬리가 나오는 것이 콤플렉스였습니다만, 
코성형을 하면서 눈에 띄지 않게 되었고, 
옆모습도 예뻐져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 사람에게 코 예쁘다는 말을 들어서 기뻐요! 
앞으로읙 경과도 기대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