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콧끝도 제대로 높이가 나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을 했습니다!
1일차~2일차는 코 호흡을 할 수 없고 입호흡이었기 때문에
잡을 자도 목이 말라 2시간 간격으로 깨어있었습니다
자가늑연골로 수술 했기 때문에 수술직후에는 아프지 않았지만
2일차때부터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ㅜㅜ
3일째에는 겨우 콧속의 솜을 뺄수 있다고 해서 코 호흡을 하루 있게 되어
답답함도 없어졌습니다! 붓기 케어 레이저도 생겨서
조금은 붓기가 빠졌습니다!
4일차~6일차
자가늑연골을 떼어낸 부위가 아파서 약을 먹으면 진정되지만,
쪼그리고 앉는 것은 꽤 고생이었습니다...!
1-2일차에 비하면 코 호흡을 꽤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쾌적하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7일차
드디어 부목과 실밥을 뺄 수 있기 때문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코 모양으로 되었고, 낮았던
콧끝도 제대로 높이가 나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처음 코 성형으로 여러가지 불안함이 있었지만
코원성형외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예쁜 코를 만들어 주셔서 김형택 원장님께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경과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