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콧끝도 제대로 높이가 나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콧끝도 제대로 높이가 나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0회 작성일

본문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2553.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3351.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4105.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4867.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5592.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627.jpg
 
6e2aee4d7c0563954d8416b052bd1f5a_1735546616_6966.jp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을 했습니다!


1일차~2일차는 코 호흡을 할 수 없고 입호흡이었기 때문에 

잡을 자도 목이 말라 2시간 간격으로 깨어있었습니다

자가늑연골로 수술 했기 때문에 수술직후에는 아프지 않았지만

2일차때부터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ㅜㅜ


3일째에는 겨우 콧속의 솜을 뺄수 있다고 해서 코 호흡을 하루 있게 되어

답답함도 없어졌습니다! 붓기 케어 레이저도 생겨서 

조금은 붓기가 빠졌습니다!


4일차~6일차 

자가늑연골을 떼어낸 부위가 아파서 약을 먹으면 진정되지만,

쪼그리고 앉는 것은 꽤 고생이었습니다...!

1-2일차에 비하면 코 호흡을 꽤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쾌적하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7일차

드디어 부목과 실밥을 뺄 수 있기 때문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코 모양으로 되었고, 낮았던

콧끝도 제대로 높이가 나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처음 코 성형으로 여러가지 불안함이 있었지만 

코원성형외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예쁜 코를 만들어 주셔서 김형택 원장님께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경과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