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아무튼 웃을때 콧방울이 없어진게 너무 기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아무튼 웃을때 콧방울이 없어진게 너무 기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본문

7bf7a06d4d6d20ce8e922ecab23b53dd_1733984591_1158.jpg
 


7bf7a06d4d6d20ce8e922ecab23b53dd_1733984591_3308.jpg
 


7bf7a06d4d6d20ce8e922ecab23b53dd_1733984591_2104.jpg
 


수술 후 1개월째


지금까지는 아무 문제없이 한달이 지났습니다!

만지면 코끝등은 위험감이 있지만 만지지 않으면 성형한 것을

잊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코딱지 문제도 손질이 익숙해져서 특별히 곤란하지 않을까?

라는 느낌입니다 ^^


아무튼 웃을때 콧방울이 없어진게 너무 기뻐요^^

비스듬히 본 코가 마음에 들어요♡


아직 남은 시간은 길지만 더 상쾌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라며

경과를 지켜봅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 아아아아♡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