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흉터도 잘 보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얇아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본문
수술 후 2주째
멍이 서서히 노랗게 변해서 2주 정도면 메이크업으로 숨길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사람이 생각보다 붓기와 멍이 대단하단걸 코성형하면서 알았어요!
콧물도 나오지만 그렇게 까지 끈적거리지는 않아서 신경이
쓰이면 면봉으로 닦을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외출 할때는 면봉 필수라고 생각했어요!
코끝, 콧대가 아직 딱딱해서 면을 먹거나 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아직은 위험할것 같아요
나머지는 립을 발라서 못하는게 슬퍼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코 안풀리는게 제일 힘들어요 ㅠㅠ
그외에 생활하는데 불편한 점은 딱히 없습니다
아직 2주째지만 주위에서는 예뻐! 높아졌어! 자연스러워! 라고 말해줍니다!
흉터도 잘 보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얇아졌습니다
1개월 지나면 더 개운해질까
경과가 기대됩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분 아아아아♡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