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옆모습이 매우 예뻐졌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본문




2주차까지의 기록입니다
모양의 변화
-매일 조금씩 부종이 떨어져,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정면에서 보았을때, 콧날은 아직 흐려져 있습니다
-옆에서 봤을때, 뾰족뾰족한 느낌이 강합니다
잘된 일
-옆모습이 매우 예뻐졌습니다 . 지금까지 옆모습 사진을 찍는 일은 없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다운타임 중이므로, 지금은 개인적으로는 이상보다 너무 큰 고민입니다만,
주위로부터의 인상은 그렇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성형한 것을 전하지 않은 상대로부터는
코의 변화를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난처한 일
-피부가 당겨져서 그런지, 코끝이 약간 벗겨졌습니다
-아침 첫번째는 콧대가 쨍하고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아직 부어잇는 콧날은, 손가락으로 만지면 둔통이 듭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 ct0YupPvn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