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본문

da87f35dfd0ea3739f8a3285cc78f2a9_1718697411_3231.png
da87f35dfd0ea3739f8a3285cc78f2a9_1718697411_4307.png
da87f35dfd0ea3739f8a3285cc78f2a9_1718697411_5307.png
da87f35dfd0ea3739f8a3285cc78f2a9_1718697411_6327.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성형했어요!

-코끝 비중격 연골

-귀연골 이식

-콧볼 축소

-실리콘 3mm

-코밑근육제거

-비순각 형성

그리고 마취하는 김에 민트실 16개와 입꼬리 보톡스도 부탁했습니다


수술 당일-수술 후 1주일


수술 후에는 아프거나 불편한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입호흡이 힘들어서 잠을 전혀 못잤습니다 ㅠㅠ 

코피가 꽤 많은 것과 두통이 조금 있었지만

코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1일차에 소독,붓기 관리를 하러갔습니다

그때 조금 머리가 아프다고 전했더니 원래 3일차에 코솜을 빼기로 했는데 

그날 제거 하고 엄청 편해졌습니다!


2일차-5일차 에는 눈커풀 위, 입술 안쪽, 눈 밑에 멍이 많아졌어요!

그 외에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6일차에 부목제거와 소독 했어요!

피부가 얇은것 같아서 붓기나 멍이 꽤 심한것 같아요!

그래도 그 이외는 순조롭다고 하니 안심 ㅎㅎ 


아직 시간이 걸릴것 같지만 기대됩니다 ~

코원! 신세 많이 졌습니다!


-위 글은 일본 환자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