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미간만 연골 이식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미간만 연골 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

본문

d7b553198622795d9593d0589e4a1e8b_1714725592_2985.png

d7b553198622795d9593d0589e4a1e8b_1714725592_5284.png


d7b553198622795d9593d0589e4a1e8b_1714725592_6829.png

d7b553198622795d9593d0589e4a1e8b_1714725592_4096.png



수술 내용과 다운타임 1주일차까지의 기록입니다


수술 내용

코끝: 코중격 연골, 귀연골 이식

매부리코 제거와 옆부분 약간 깎기

코끝 근육 자르기(웃을때 코끝이 아래로 당기거나 옆으로 퍼지는 것을 해소)

비순각형성(코에서 인중부분(코 기중 기부 함몰) 을 들어 올려 깨끗한 각도를 만든다)

미간만 연골 이식

엘랍 보톡스


수술 후

17시경 수술실에 들어가 수술이 끝난 후  (체감으로 20분 정도??) 쉬고 약 설명을 듣고 20시경에 돌아왔습니다

머리가 멍한 채였지만, 금식 후의 밥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자는 자세에 주의해서 취침했습니다

약간의 졸음이 있었지만, 몸에 남아있는 마취와 피로로 푹 잤습니다


2일차 

부종과 내 출혈이 가장 심했습니다 . 사진 처럼오른쪽 눈 아래가 희미하게 보라색이 되었어요 

수술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몸을 쉬는 것을 우선으로 하여 산책은 30분 정도에 그쳤습니다


3일차 

깁스와 코마개를 제거하여 테이핑만 하게 되었습니다. 호흡이 자유로워졌어요

나는 붓기 어려운 체질 답게, 경과는 양호하다고 한다. 다운타임 5일째 붓기 관리가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쓰면 숨길 수 있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밖으로 나와 산책했습니다

얼굴의 부종이, 눈 주위에서 페이스 라인으로 내려왔습니다


6일차 

테이핑을 분리하여 실밥을 뽑았습니다

실밥은 귀가 조금 아팠지만,거의 아프지 않았습니다

붓기는 남아있지만, 마스크 없이 외출할수있게 되어, 서울 관광도 할 수 있었습니다



-위 후기는 일본환자 ct0YupPvn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