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매부리코 수술을 고려하시는 분들 코원 정말 추천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수술 후>
오늘이 딱 한달하고 3일 지난 후기 입니다~! 아직은 붓기가 좀 남아있는 상태라 정확한 모양이
아니지만 아직까지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전 매부리 부분 좀 다듬고 코끝만 자가연골을 사용했어용! 매부리가 아주 심한편은 아니었지만
옆모습사진을 절대 안찍게 되는 은근 계속 컴플렉스였어요 ㅜㅜ
코원성형외과를 처음 방문했을때 부터 느낀 것은 병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되어있었고,
접수부터 시작해 상담까지 모든 과정과 원장님의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에 큰 신뢰를 느꼈어요 !
제가 원하는 모습과 기대감, 그리고 걱정거리 등을 자세히 들어주시며, 수술 방법과 예상되는 결과 등
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주셨는데 이로 인해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ㅎㅎ
수술 당일에도 귀연골을 사용해서 귀는 좀 아팠지만 코는 생각보다 통증이 없었어요!
수술 후에 병원에서의 주기적인 후속 검진 또한 기대하고 있어요!
한달정도 지난 지금 모습은 예상했던 것보다 옆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정면은 아직 붓기가 있어서 코뚱뚱이 같긴합니다 ㅜㅜㅜ 언제쯤 빠질까요 ... 시간이 약이라는데
언능 빠졌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매부리코 수술을 고려하시는 분들 코원 정말 추천드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