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4998.png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4411.png

<수술 전 >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1327.png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2077.png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3052.png


20eecec1a1a5f8c0bac1b7ea7a597b4f_1688519981_3801.png


<수술 후>


코원  김형택 원장님께 코 수술 한지 벌써 2주째에요 ㅠㅠ

부목 떼기 전까지는 시간이 정말 안 갔는데 떼고나서 시간이 정말 빨리 간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여기저기 발품 안 팔고 곤품팔고 바로 코원에서 상담받고 수술 날 잡고 했어요 

코 끝 무조건 높고 화려하게 해달라고 신신당부 해드렸는데 제가 원하는대로 잘 해주셨어요 ㅠㅠ

아직 2주차라 붓기도 더 빠지고 할테지만

지금 저는 새로워진 코가 너무 이뻐서 매일매일 노느라 바빠요 ,,, 화장 하는 맛도 나구요 

코원 김형택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앙 ㅠㅠ 

지금 코 수술 고민하고 계신다면 고민하고 있는 하루하루가 아까워요 ...

저는 다시 돌아가도 코원에서 할 거 같아요 ! 


-위 글은 야아아아ㅏ앙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