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정말 병원잘고른거같아용! 내자신 칭찬해❤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정말 병원잘고른거같아용! 내자신 칭찬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3회 작성일

본문

b9cdcf06e75824285e4f71688560f731_1686645122_0729.jpg

b9cdcf06e75824285e4f71688560f731_1686645134_8088.jpg

b9cdcf06e75824285e4f71688560f731_1686645142_533.jpg

b9cdcf06e75824285e4f71688560f731_1686645142_6525.jpg

b9cdcf06e75824285e4f71688560f731_1686645142_755.jpg
코 재수술 2달차 후기입니다!!

이제는 이 매력적인 코에 적응이 되어서 어느 각도이던지 사진이 이쁘게 나와요❤보는 사람들도 이미지가 완젼 바뀐거같다면서 이뻐졌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