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후회안하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본문



실리콘 안쓰고 코끝 귀연골이랑 비중격 써서 복코 교정했어요
다행히 비중격이 충분하다고 해서 다른 재료 안쓰고 잘된 것 같아요~
수술한지 6주정도 됐는데 코 만질때 좀 불편한거 빼고는 자연스럽게 예뻐져서 만족하고 있어요
후회안하구요!
상담할때도 원장님이 친절하게 셜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복코가 심해서 마스크 매번 끼고 다녔는데 수술 후에는 마스크 거의 계속 벗고 다니네요 ㅎ
-위 글은 쿼카cjSz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