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후회안하구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후회안하구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

본문

9eae686bea290917548c32947ccc4224_1684737728_1034.png


9eae686bea290917548c32947ccc4224_1684737731_5942.png



9eae686bea290917548c32947ccc4224_1684737761_4648.png


9eae686bea290917548c32947ccc4224_1684737761_5287.png 


실리콘 안쓰고 코끝 귀연골이랑 비중격 써서 복코 교정했어요

다행히 비중격이 충분하다고 해서 다른 재료 안쓰고 잘된 것 같아요~

수술한지 6주정도 됐는데 코 만질때 좀 불편한거 빼고는 자연스럽게 예뻐져서 만족하고 있어요

후회안하구요!

상담할때도 원장님이 친절하게 셜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복코가 심해서 마스크 매번 끼고 다녔는데 수술 후에는 마스크 거의 계속 벗고 다니네요 ㅎ


-위 글은 쿼카cjSz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