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수술 한달차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본문





수술 한달차에요:)
다음주쯤에 지방이식 2차 들어가구요
이제 코 큰 붓기들은 다빠진것 같아요 ㅎㅎ
라인 예쁘죠! 제가 딱 원하던 라인으로 됐어요
무보형물로 이렇게 예쁘게 바뀔줄 몰랐는데
효과가 커서 매우 만족중이랍니당 :)
궁금한거 있으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용
-위 글은 가짜코로살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