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 한달차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 한달차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1회 작성일

본문

a8b0e3feec72c2865b9c01e923f09264_1682585787_8369.jpg
a8b0e3feec72c2865b9c01e923f09264_1682585788_0361.jpg
 
a8b0e3feec72c2865b9c01e923f09264_1682585805_1004.jpg
a8b0e3feec72c2865b9c01e923f09264_1682585805_2826.jpg
a8b0e3feec72c2865b9c01e923f09264_1682585805_4955.jpg
 


수술 한달차에요:)

다음주쯤에 지방이식 2차 들어가구요

이제 코 큰 붓기들은 다빠진것 같아요 ㅎㅎ

라인 예쁘죠! 제가 딱 원하던 라인으로 됐어요 

무보형물로 이렇게 예쁘게 바뀔줄 몰랐는데

효과가 커서 매우 만족중이랍니당 :)

궁금한거 있으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용 


-위 글은 가짜코로살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