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화려하게 좋은 말만 지어내는 것보다 믿음이 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본문



<수술 전 >




<1달차>
코원 성형외과 수술 한달차 후기 입니다.
우선 수술 전 상담에서부터 코 모양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포토샵 알려주셨는데, 정말 상세하게 제 코 모양을 설명해 주시면서 안되는 건 안된다 솔직 담백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오히려 단호하게 알려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화려하게 좋은 말만 지어내는 것보다 믿음이 갔습니다.
수술 후엔 아프지 않을지 걱정을 정말 많이 했는데 김형택 원장님께서 아프지 않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김형택 원장님이 직접 설명해 주셨는데도 이렇게 큰 수술을 처음 하는 거라 걱정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수술 직전까지 덜덜 떨면서 수술 준비를 하고 김형택 원장님 들어오시는 소리가 들려 긴장이 조금 풀리면서 바로 수면마취가 걸려 잠에 들었습니다. 근데 한숨 자고 일어나니 수술은 끝나 있고 정말 하나도 안 아팠습니다. 코가 답답한 거랑 냄새를 못 맡는다는 거 빼곤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병원 측에서 수술 후 사후 관리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사후 관리의 어려움도 별로 없었습니다.
부목을 떼어내고 점차 부기가 빠지는 모습을 매일매일 확인했습니다. 얼음찜질도 열심히 하고 약도 먹으니 부기가 조금씩 빠졌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병원에 방문하여 코 모양을 원장님과 확인하였습니다. 한 달이 지난 지금은 코 모양이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귀 연골과 실리콘을 사용하였는데, 욕심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한 게 옳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위 글은 아아으으앙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