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무보형물로 수술 진행했고 휜코 교정, 매부리깎기,코끝 비중격+귀연골로 높였어요!

휜코에다
매부리에 코끝도 쳐져있어서 총체적 난국이었는데 예쁜 직반 라인 코로 만들어주셨어요...!


요즘 사진 찍을맛이 엄청나요 ㅎㅎㅎㅎ
주변에서도 자연스럽게 예쁘게 됐다는 칭찬 많이 들어요 ㅎㅎ
무보형물인데도 옆모습 라인이 너무 예쁘게 나온거 같아서 맘에 들어요♥
아직까지 웃을때 코가 땡겨서 잘 못웃는다는 점 빼고는 불편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위 글은 예잇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