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마스크 없이 자신감있게 다니고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마스크 없이 자신감있게 다니고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본문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063_7742.png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063_8364.png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063_6446.png

d773f6dec4c9f32a614c3e763d8fad13_1681354063_7095.png


코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신사역 코원에서 했어용 저는 코끝이 쳐지고 복코가 심해서 귀연골 이용해서 코끝 세우고 연골묶고, 콧볼 축소까지 진행ㅎ했씁니다


원장님 다른데 더 건드리지 않구 딱 제가 필요한 부분만 수술하자고 하셔서 욕심없이 수술 잘 마쳤습니당 !!!


첨에 부목 풀었을때는 너무 뾰족해서 이거 뭐 마귀할멈 되는거 아니야 했는데 부목제거 후 붓기가 좍좍빠져가지고

지금은 너무 예쁜 코 모양이 되었어요 ㅜㅜ. 친구들도 제 코 보고 어디서 했냐고 코수술 뽐뿌온다고 ㅋㅋㅋㅋㅋ

칭찬 많이 해줘서 아주 기분 좋아여

지금도 계속 붓기 빠지고 있고, 흉살 같은 경우에도 원장님이 환상적으로 꼬매주셔서 상당히 티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마스크 없이 자신감있게 다니고있어요♡

코수술 처음 했는데 김형택 원장님이 환상적인 코 만들어주셔서 완전 만족만족.. 이제 추석 설때마다 신사쪽으로 절하려구옄ㅋㅋㅋㅋ


-위 글은 밍듀구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