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진행 / 한달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6회 작성일본문
<한달차>



<수술 전>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진행 / 한달차 후기
저는 퍼진코에 일자코 너무낮은 코여서 수술 잘못돼도 지금보단 나은 삶이겠지라고 생각해서 수술대 위에 누웠어도 긴장은 안됐어요
지금 원장님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사는중입니다!
코원 후기 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사후관리도 너무 좋아요
짧게라도 원장님이 직접보시고 체크해주시고 실장님도 전에 했던 얘기 다 기억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병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실밥있는 일주일은 입을 크게 벌리는것도 활짝 웃는것도 하품한는것도 불편했는데 실밥을 푸니까 그나마 살 것 같았어요
2주 지나니까 크게 불편한게 사라졌습니다 아직 미간 붓기랑 코끝 붓기가 남아 있는것 같은데 안빠졌음 좋겠어요 ㅜ.ㅜ
주변에서 원래 인상이 밍숭맹숭해서 앞머리 까면 이상하다고 했는데
이제는 인상이 세련됐다고 앞머리를 훅 까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26년간 길었던 앞머리 이젠 까고 댕깁니다
너무 좋아요!!
위 글은 쥬쥬쥬ㅠㅈ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