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진행 / 한달차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진행 / 한달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본문

<한달차>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3960_9138.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3960_9761.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3961_047.png
 


<수술 전>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3961_1227.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3961_1928.png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진행 / 한달차 후기


저는 퍼진코에 일자코 너무낮은 코여서 수술 잘못돼도 지금보단 나은 삶이겠지라고 생각해서 수술대 위에 누웠어도 긴장은 안됐어요

 지금 원장님 덕분에 새로운 삶을 사는중입니다!


코원 후기 보시면 다 아시겠지만 사후관리도 너무 좋아요 

짧게라도 원장님이 직접보시고 체크해주시고 실장님도 전에 했던 얘기 다 기억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병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실밥있는 일주일은 입을 크게 벌리는것도 활짝 웃는것도 하품한는것도 불편했는데 실밥을 푸니까 그나마 살 것 같았어요 

2주 지나니까 크게 불편한게 사라졌습니다 아직 미간 붓기랑 코끝 붓기가 남아 있는것 같은데 안빠졌음 좋겠어요 ㅜ.ㅜ


주변에서 원래 인상이 밍숭맹숭해서 앞머리 까면 이상하다고 했는데 

이제는 인상이 세련됐다고 앞머리를 훅 까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26년간 길었던 앞머리 이젠 까고 댕깁니다 

너무 좋아요!!



위 글은 쥬쥬쥬ㅠㅈ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