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새로운 삶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새로운 삶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본문


첫수술, 자가늑, 앞트임 으로 진행 (3/4일에 수술)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2583_9064.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2584_0275.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2583_7281.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2583_7932.png

bc817de175b3b233a0971fb6f77002f0_1680832583_8488.png



-코원으로 결정한 이유 : 원장님 경력 10년차, 재수술 잘한다고 하심(재수술 잘하심 첫수술 당연히 잘할거라 생각),

 원장님 잘생기셔서 믿음이 감.. 상담하자마자 내 고민들 다 먼저 찝어주셔서 아 여기구나 생각해서 상담 끝나고 바로 예약


- 코모양 : 일단 내 코는 너무너무 낮고 일자코이고 웃으면 퍼지는 못생긴 코, 그냥 콧 끝만이라도 올렸음 좋겠다고 생각 


- 재료 : 첫수술이라 귀연골, 비중격 으로 생각했으나 두 재료 다 남들에 비해 1/3만큼만 갖고 있어서 이 재료로는 수술 못한다고 하심,,

 쩔 수 없이 재수술로 사용되는 자가늑으로 결정함 수술 가격 배로 뜀..ㅜ


- 과정 : 토요일(3/4)에 수술해서 월요일에 솜 빼는데 토, 일 동안 코로 숨을 못쉬어서 힘들었음 그거 빼고 갈비뼈 통증은 딱히...?

 그냥 누웠다 앉을 때만 윽 하는 정도고 통증은 없었음. 

진짜 정말 아프지 않아서 집가서 대청소함 갈비뼈 통증도 최대 4일이면 정말 안아픈듯..? 

그리고 저는 붓기랑 멍이 정말 없는 편이라 입술만 부어서 부목도 4일차에 떼버렸음 원장님이 수술체질이라고 하심 굳!


-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일단 제 눈이 -6.50 고도근시여서 안경없이는 살 수 없는 눈이었습니다 

코수술하면 안경을 쓰면 안된다고 해서서 한달전에 라섹을 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입니다 

여러분 중도근시이면 상관없지만 안경없이 못사는 고도근시이신 분은 수술하세요 

새로운 삶입니다!

 


-위 글은 쥬쥬쥬ㅠㅈ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