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하나로 이렇게 좋은 소리를 많이 들을 줄 몰랐어요 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하나로 이렇게 좋은 소리를 많이 들을 줄 몰랐어요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7회 작성일

본문

e5ff308fed33e07c7a035165aa6f3571_1679286307_762.png

코원에서 수술한지 2-3주 정도 됐습니다

e5ff308fed33e07c7a035165aa6f3571_1679286307_8576.png

후기 정말 잘 안쓰는데 수술한 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써봅니다.

e5ff308fed33e07c7a035165aa6f3571_1679286316_5651.png
 

코원 성형외과는 지인의 친구의 소개로 왔습니다

제가 코원 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친절한 원장님,실장님과 다른병원들처럼 재촉하거나 

불친절한 모습들이 전혀 없었고 깨끗한 병원 인테리어와 

지인의 수술 결과가 좋아 믿음을 가지고 선택하게되었습니다!

 

e5ff308fed33e07c7a035165aa6f3571_1679286316_6354.png



수술은 비염수술과 함께 했습니다. 재료는 콧대 실리콘,귀연골을 사용했습니다.

상담 받을때 원장님께서 솔직하시고 유쾌하신 답변으로 만족스러운 질문들의 답변을 받아서 좋았어요.

원하는 코가 어떤 모양인지 지금 코 모양은 어떻고 질문과 답변이 끝났을때 더 궁금한것은 없는지

친절하게 물어봐주셨습니다.

수술 직후에도 불편한 점이 거의 없었고

솜을 제거한 뒤부터는 일상생활이 완전 편해졌어요.

고기도 먹을 수 있었고 노란 멍빼고는 붓기도 별로 없어서

편하게 생활했습니다.


호박즙 먹으면서 붓기 관리 해서인지 붓기도 빨리 가라앉은편같아요

부목을 떼고난 후 원하던 코 모양이랑 완전 똑같아서 놀라고 예빠서 놀랐습니다.

수술 후 주변 친구들, 지인 등등 너무 잘되고 자연스럽다며 칭찬을 받고 이미지도 많이 변했다고 합니다.

코 하나로 이렇게 좋은 소리를 많이 들을 줄 몰랐어요 ㅠ

김형택 원장님한테 정말 감사드립니다..


-위 글은 개준호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