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끝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본문




코끝 수술한지 한달차 후기입니당! 처음보다는 붓기가 많이 빠져서 코가 좀 낮아진 감이
있지만 그래도 원래 코보다는 많이 높아졌어요!! 붓기가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콧볼도 줄어드는게 눈으로 보이네요!!
원장님 말씀 대로 콧볼축소 안하길 잘한것 같아요!!
앞으로 붓기 더 빠지면 콧볼도 더 줄어들어들것 같아용 !!
-위 글은 mmmminmkii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